본문 바로가기

내일배움캠프/1 ~ 4 주차

[내일배움캠프] - 4일차 : 웹 프로그래밍 A-Z 기초 미니 팀 프로젝트 투

 시작하는 글 

 

오늘은 2022.04.22 내일배움캠프 스파르타코딩클럽 실무형 AI 웹개발자 양성과정의 4일차다.

 

 

음...

.

.

.

시작!

 

 


 

 

 훈련 내용 

 

4부. 자기소개 어케 하는거임

 

전날 우리팀은,

어제 마지막 글

 

그래도 전날 전체적인 웹페이지 틀은 잡았으니 살짝 안도하면서

오늘 할 일을 나열해보았다.

 

  • 각자 개인 소개 페이지 코딩
  • 전체적인 디자인 (색상/구성)
  • 파일 최종 취합 후 정리
  • 프로젝트 시연 영상 제작 (못함)
  • 프로젝트 발표 준비 (못함)
  • 환호의 함성 (못함)

 

개인 소개 페이지는 기본 템플릿 형식을 빌려왔고,

그외 모든 부분은 각자의 개성에 맡기기로 했다.

 

근데

생각치 못했던 난제.

.

.

.

날 소개하기가 어려워.

 

이게 뭐라고...

 

자기소개 부분 작성하고 코딩하는데만 반나절 씀;;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그건 그렇고,

이번 프로젝트의 역대급 난제가 찾아왔다.

 


 

5부. 누가 HTML 템플릿으로 하자고 했음? (2)
"머가리 다 박았으면 다리 한짝 들어"

 

미디어쿼리

 

CSS 파기

 

 


 

6부. 프로젝트 마무리 정리

 

 

 

 

 

 

 끝내는 글 

 

사실 이 글을 3일 뒤인 일요일에 쓴 것은 안비밀.

(그것도 졸려서 다음날로 더 미룬 것은 비밀)